라쿠텐 트래블, Npay 머니카드와 제휴…5월 한정 숙소 할인·해외 결제 무제한 혜택까지

라쿠텐 트래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제휴 통해 해외 결제 및 숙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일본 여행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네이버페이(Npay) 머니카드와 제휴를 맺고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 대상으로 해외 결제 혜택을 한층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일본 전역 2만여 개 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라쿠텐 트래블 x 네이버페이(Npay) 머니카드 일본 숙소 할인 프로모션. 사진=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

해당 할인 쿠폰은 Npay 머니카드로 숙소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하며 투숙 가능 기간은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0일까지로 넉넉하게 설정됐다. 5월과 6월 황금연휴 외에도 여름휴가나 연말 시즌까지 개별 일정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네이버페이(Npay) 머니카드는 최근 원화 약세 및 해외 결제 수수료 부담 증가에 따라 주목받고 있는 해외 결제에 특화된 카드이다. 해외 결제 시 ▲수수료 전액 포인트 환급 ▲ 결제 금액의 10% 페이백(최대 1만원) ▲결제 금액의 3% 무제한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해외에서 처음으로 해당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최대 2만 포인트의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국 라쿠텐 트래블 김태광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제휴는 해외 결제 혜택을 강화해 여행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보다 실속 있는 일본 여행을 돕고자 마련됐다”며 “이 외에도 잠실 야구장 옥외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 왔으며 앞으로도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맞춘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