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쿠아플라넷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지역민 우대를 포함한 5월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했다. 먼저 5월 한 달간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고양과 파주 지역민에게 40% 할인을 제공하며 아쿠아플라넷 광교는 수원과 용인 지역민을 위해 2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5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교직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한다. 교직원, 보육교사 등 교육계 종사자는 사원증 등 재직 사실을 인증 하면 일산과 광교 입장권을 각각 50%,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부부의 날인 21일부터 25일까지 커플 또는 부부에게 일산과 광교에서 각각 40%, 30%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쿠아플라넷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3일부터 6일까지 1300명에게 ▲데톨 손 세정제 ▲동아제약 미니막스 영양제 ▲루치펠로 어린이 치약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5월부터 '다흑 파충류 특별전'까지 관람 동선을 확대하여 방문객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이색적인 생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확장으로 일산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기존에 관람 가능하던 ‘더 아쿠아’, ‘더 정글’, ‘스카이팜’뿐 아니라 ‘다흑 파충류 특별전’까지 관람할 수 있게 된다.
아쿠아플라넷 관계자는 "아쿠아플라넷은 매년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5월 한 달간 아쿠아플라넷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지혜 기자 jhhwang@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