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고기장수 면목점, 지역 어르신 초청 ‘사랑의 점심 나눔’ 행사 마무리

사진=청년고기장수

숙성고기 무한리필 전문 브랜드 ‘청년고기장수’ 면목점이 지난 28일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동행을 실천했다고 30일 밝혔다.

 

청년고기장수에 따르면 이날 면목본동주민센터와 함께 관내 경로당 어르신 50여 명을 초청해 ‘사랑의 점심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청년고기장수’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샤브샤브와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로 정성껏 마련된 식사를 제공하며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신선한 채소와 다채로운 메뉴로 새롭게 구성된 샐러드바는 어르신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청년고기장수’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에 환원하기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고기장수’는 고품질 숙성 프리미엄 고기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고기 뷔페 브랜드로 숙성 눈꽃 삼겹살, 화끈 양념 삼겹살, 청마호크 생갈비, 돼지갈비, 닭갈비, 청년 껍데기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본사에서 자체 개발한 숙성 소스를 활용해 고기의 풍미를 극대화하며 일정 기간 숙성한 고기를 각 가맹점에 공급,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상태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샐러드바, 샤브샤브, 월남쌈 등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가맹점 확대를 위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과 운영 교육 시스템을 운영하여 예비 창업자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특히 ‘청년고기장수’는 초보 창업자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청년고기장수 HACCP 인증을 받은 자체 육가공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최상급 육류를 안정적으로 납품하고, 원팩 시스템을 도입해 쉽고 빠른 매장 운영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SNS 채널, 온라인 광고 등 온라인 통합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또한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대출 프로그램지원, 1200만 원 상당의 월세 지원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가맹 및 창업 관련 정보는 ‘청년고기장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