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렌탈이 롯데렌터카 개인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주유·세차 혜택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마이카(My car) 멤버십은 롯데렌터카 개인 및 개인사업자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계약관리 ▲차량상태 확인 ▲방문정비 신청 등 차량 관련 기본 정보 지원은 물론, 주유·EV 충전·세차·자동차보험 등 이동과 연계된 자동차 생활 전반의 필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2월부터 업계 최초로 캐롯손해보험 운전자보험을 계약 기간 중 최대 1년간 무상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마이카 멤버십 혜택으로 HD현대오일뱅크 주유 상시 할인 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HD현대오일뱅크 전국 직영 주유소에서 휘발유, 고급 휘발유, 경유를 리터당 5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기존 GS칼텍스 리터당 40원 할인에 더해 제공되는 혜택이다. 고객의 주유 선택지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차 플랫폼 ‘티티워시’에서 쓸 수 있는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E1에서 운영하는 티티워시는 전국 제휴 충전소와 주유소 세차장을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는 앱이다. 전기차·수소차 이용 고객도 세차 할인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마이카 멤버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마이카 멤버십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운전자가 자주 이용하는 주유·세차 혜택을 강화해 마이카 멤버십 고객의 편리한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용적인 혜택을 확대해 고객 중심 경영(CCM)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이정인 기자 lji2018@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