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결혼 준비에 돌입한 예비부부라면 예단, 예물, 혼수 등 생소한 것들이 많아 난감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기도 하고 비용이 얼마나 들지 몰라 걱정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고민을 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제주웨딩앤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라마다시티 호텔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웨딩앤과 아뜰리에 벨라웨딩이 함께한다.
웨딩앤에 따르면 제주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를 위한 파워세일을 단행한다.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기웨딩홀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계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웨딩홀 무료 시식 기회와 할인 서비스, 스타일별 맞춤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랑, 신부가 한복을 맞출 경우에는 촬영 한복이 무료로 대여되며, 대여 시에는 할인이 적용된다. 예복은 박람회 특별 맞춤 예복 패키지가 마련돼 있어 맞춤 정장, 벨트, 턱시도 대여, 넥타이, 리폼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부를 위한 드레스도 특별하게 준비된다. 국내 유명 브랜드와 해외 웨딩 드레스를 포함해 최고급 웨딩 브랜드 드레스까지 원하는 금액대에 맞는 웨딩드레스를 제안해준다.
하와이, 몰디브, 칸쿤, 로스카보스, 코사무이, 푸켓, 발리 등 신랑·신부가 꿈꾸는 허니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떠날 수 있다. 핫한 인기 신혼여행지를 박람회 기간 동안 업계 최저가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아뜰리에 벨라에서는 박람회 특별혜택으로 20% 특별할인과 웅진 아로마 샤워헤드 증정 혜택 그리고 1시 이전 10커플에게 무료피팅의 기회를 제공한다. 로이 스튜디오에서는 4PAGE 업그레이드와 포토테이블용 사진 5매를 제공하며, 황금단 한복에서는 커플 한복 맞춤시 50만원 상당의 촬영용 한복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예물 업체인 라엘에서는 세팅시 15% 할인, 커필링 최대 30% 할인, 예물반지 구매시 다이아반지를 증정한다. 카리스제이에서는 계약시 예복을 식 끝난 후 평상복으로 리폼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에서 예식을 치를 수 있는 웨딩홀에 대한 상담도 제공한다. 화목원, 애플웨딩홀, 더원호텔, 그라벨호텔, 아스타호텔, 씨엘블루호텔, 롯데시티호텔, 제주칼호텔, 제주 메종글래드호텔, 마리나호텔, 시리우스호텔, 노팅힐웨딩컨벤션, 하얏트호텔, 제주헤비치호텔, 애플가든, 엘리시안, 위호텔, 씨에스호텔, 유니호텔 등 인기 웨딩홀의 각종 이벤트와 혜택에 대해 전문가의 조언을 들을 수 있으며 스몰웨딩, 야외 웨딩 등 원하는 형식의 결혼을 준비할 수 있다.
박람회 방문자 전원에게 마스크팩과 청첩장 할인쿠폰 및 샘플을 증정하며 스드메, 허니문, 예물, 한복, 예복 중 4개 이상 상담 시에는 스타벅스 1만원권 쿠폰이 제공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웨딩앤 관계자는 "홈페이지에서 무료 초대장을 신청하면 별도의 비용없이 무료 입장을 할 수 있다"며 "신랑, 신부 중 한 분만 신청하면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박람회를 방문하신 고객들의 좋은 후기가 많다"며 "이번 제주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도 설레는 첫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알찬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