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찜 프랜차이즈 ‘인기명’, 배달 서비스 지점 확대 나서

[세계비즈=신유경 기자] 프리미엄 해물찜 전문점 인기명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화면서 비대면 서비스에 최적화되어 있는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망 프랜차이즈 인기명은 메뉴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직영점에서 직접 서비스 운영을 시작하며 안정적인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인기명은 지난 4월부터 약 5개월간 배달 서비스 시범운영을 통해 테스트를 진행해왔다. 이를 통해 직접 매장에서 먹는 퀄리티 그대로의 맛을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인기명은 본사 직영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현재는 양재점, 교대점, 방이점, 왕십리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앞으로 배달 서비스 매장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인기명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배달 서비스와 더불어 포장판매와 같은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며 “배달 창업 시장을 공략해 경기침체를 극복하고 더 많은 점주들과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인기명은 프렌차이즈 창업 시장의 계속되는 불황 속에서도 지난 8월 화성향남점, 세종나성점을 추가 오픈하는 등 경쟁력 있는 사업 아이템임을 입증했다.

 

vanill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