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휴럼의 ‘시네트롤 체인지 다이어트’가 NS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론칭 방송은 NS홈쇼핑 채널에서 17일 오전 8시 25분부터 오전 9시 25분까지 1시간 동안 방영될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시네트롤 체인지 다이어트의 주원료인 시네트롤은 프랑스에서 개발한 유럽 특허 다이어트 소재로 자몽, 오렌지, 과라나를 농축한 자몽추출물 복합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식품의약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시네트롤 체인지 다이어트는 시네트롤 Xpur 외에도 아연과 비타민 D 함유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뼈 건강까지 챙겼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체중조절을 하며 부족할 수 있는 활력 충전을 위한 6종 비타민도 함유하고 있으며 모든 영양분은 1일 권장량을 모두 충족해 하루에 2정 섭취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시네트롤 Xpur 성분은 인체적용시험결과 12주 섭취 후 체중 BMI가 감소하는 결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식약처를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원료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해도 좋다”며 “평소 체중이 쉽게 증가해 관리하기 어렵거나 식단 조절이 어려운 환경일 때 이 제품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