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뉴트리션, 봄맞이 전품목 3+1 이벤트 실시

사진=미나미뉴트리션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오메가3 브랜드 미나미뉴트리션이 코로나19에 지친 소비자를 위한 오메가3 전 품목 3+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 네이버스토어, G마켓, 11번가,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5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오메가3 지방산의 구성 성분인 EPA는 사이토카인 생성을 감소시켜 항염을 돕고, 바이러스로부터 폐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졌다. 

 

오메가3 지방산은 주로 등 푸른 생선에 다량 함유되어 있지만 생선을 따로 챙기기 어렵다면 오메가3 영양제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미나미뉴트리션의 오메가3 제품군은 성인을 위한 rTG(알티지)형 오메가3 ‘모레파 플래티넘’, 임산부와 채식주의자를 위한 오메가3인 ‘모어DHA 맘스비건’, 어린이 오메가3 제품인 '모어DHA 미니’ 등 대상별 맞춤형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모레파 플래티넘은 rTG형 오메가3로 만들어져 체내 흡수율이 높고 오메가3 함량을 92%까지 높인 제품으로, 캡슐당 1000IU의 비타민D3가 함유돼 하루 1캡슐로 오메가3와 비타민D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모어DHA 맘스비건은 해조류 추출 DHA를 사용한 식물성 오메가3로 냄새에 예민할 수 있는 임산부와 수유부를 고려해 천연 오렌지향을 가미했으며 식물성 연질 캡슐로 소화 및 흡수가 용이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키즈 라인 제품인 모어DHA 미니는 뇌세포와 망막조직의 구성 성분인 DHA를 공급해 아이의 두뇌 발달과 눈 건강을 돕는 어린이용 오메가3이다. 합성첨가물, 설탕, 감미료 등을 일체 넣지 않았으며 어린이 취향에 맞춘 천연 딸기향을 더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미나미뉴트리션의 모든 오메가3는 저온 초임계 기술로 만들어진다. 열에 민감한 오메가3 지방산의 산화를 막기 위해 저온에서 고압을 이용해 오메가3를 추출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산패의 위험이 낮고 실제 국제 오메가3 검사 기준 및 산패도 기준을 통과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미나미뉴트리션 측은 “코로나19 극복을 돕고 전 국민의 건강을 응원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메가3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