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따스한 햇살 가득 머금은 봄꽃의 화사함을 담아낸 2021 봄 컬렉션 '플라워 북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데이지크에 따르면 신제품 플라워 북 섀도우 팔레트는 싱그러운 봄꽃의 생기에서 영감을 받은 일명 ‘봄꽃 팔레트’로 데이지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북 패키지 형식의 8구 팔레트다. 기존 데이지크 9구 팔레트들과는 달리 실제 식물도감 서적 형태의 특별한 외관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줬다.
이 제품은 여리여리한 핑크 베이지 톤 베이스부터 부드러운 피치 핑크, 로지 브라운 음영까지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톤 온 톤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조합으로 누구나 쉽게 조화로운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특히 맑고 영롱한 광택감을 선사하는 3가지 제형의 다채로운 펄 글리터는 밋밋한 눈가에 포인트를 줘 완성도 있는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이번 봄·여름(S/S) 컬렉션은 단순히 핑크기 가득한 봄 팔레트를 넘어 차분하면서도 분위기 있게 화사한 봄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도록 더욱 많이 연구했다”며 “감각적인 컬러와 활용도 높은 텍스처뿐 아니라 패키지까지 보다 세심하게 신경 쓴 만큼 지인 혹은 자신을 위한 특별한 봄맞이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지크는 플라워 북 팔레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섀도우 블렌딩 브러쉬를 함께 증정한다. 해당 신제품은 데이지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롭스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