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역세권 중대형 오피스텔 ‘두류 스타힐스’ 분양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커뮤니티 시설을 누릴 수 있는 아파텔(아파트+오피스텔) '두류 스타힐스'가 분양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두류 스타힐스는 대구광역시 서구 내당동 225-1 일원에 지하 4층~지상 49층 6개 동 아파트 840가구, 지하 4층~지상 36층 1개 동 △59A △59B △59C △84 등 4개 타입 아파텔 165실 등 총 1005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두류 스타힐스는 3베이, 4베이 설계(일부세대)가 도입된 중대형 오피스텔로 공간활용성이 높고, 다양한 최첨단 시스템과 옵션이 적용된다. 또 남향 위주의 세대배치로 우수한 채광 및 통풍성, 개방감을 선사하며 고층의 경우 특급 조망까지 더해진다.

 

단지는 두류공원을 비롯해 이월드와 내당공원, 감삼못공원, 경운공원 등 다양한 근린공원이 인근에 조성되어 있는 공세권에 위치해 있다.

 

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시네마, 서문시장, 대구서구청, 대구광역시청(2025년 이전 확정) 등 대형 쇼핑센터와 관공서, 대형마트가 가까이 있다.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1km 이내에 다수의 초·중·고등학교도 자리잡고 있다. 두류초, 달서초, 경운초, 내서초, 경운중, 중리중, 달성고, 경덕여고 등이다.

 

도보 3분 거리에는 대구지하철 2호선·4호선(예정) 두류역이 위치하고 있으며, 성서IC가 인접해 차량을 이용한 접근성도 좋다. 또 단지 바로 앞 19개 노선이 지나는 버스정류장과 KTX 서대구역이 오는 9월 개통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두류 스타힐스 관계자는 “대구 지역의 오피스텔 전·월세가 전국 평균을 크게 상회하는 상승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두류 스타힐스는 이미 일부 평형이 예상보다 일찍 마감되었다”고 말했다.

 

두류 스타힐스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서구 서대구로 3, DBS타워 1층에 위치해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