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몸 속 노폐물을 배출하면서 동시에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 간헐적 단식은 2019년 헐리우드 배우들의 건강 및 몸매관리 비법으로 각광을 받았다. 간헐적 단식에 대한 관심은 건강관리가 가장 큰 화두가 된 요즘까지도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헐리우드48시간’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간헐적 단식과 함께 병행하는 클렌즈 다이어트는 단식 기간 동안주스를 마셔 지친 위장을 쉬게 해주고 장 속의 숙변을 배출하는 것을 도와 몸 속의 노폐물과 독소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헐리우드48시간은 총 48시간의 클렌즈 프로그램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48시간 동안 헐리우드48시간을 물과 120ml씩 1대1 비율로 섞어 총 8회에 나누어 섭취하면 된다. 이 제품으로 간헐적 단식을 진행한 뒤에는 죽이나 미음 등 가벼운 식사로 천천히 위장을 달래는 보식을 해야 요요 현상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헐리우드48시간에는 필수비타민(비타민A, B1, B2, B3, B6, C, D3, E) 뿐만 아니라 판토텐산칼슘, 엽산, 철 등 필수 영양소가 함유돼 있어 간헐적 단식 시 나타나는 공복감 현상(속쓰림, 두통, 떨림, 당저하 무기력증상)을 감소시켜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체내 독소배출을 도와주는 디톡스 작용을 하는 에센셜 오일 4종(베르가못 등) 및 파인애플 농축액, 살구퓌레, 복숭아퓌레, 바나나풰리 등 과일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상큼한 맛이 난다.
헐리우드 48시간은 전국의 모든 이마트 트레이더스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