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캐나다산 햄프씨드 함유 ‘대마종자유’ 출시

[정희원 기자]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가 고품질의 캐나다산 햄프씨드로 만든 ‘햄프 대마종자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대마종자 중에서도 AOSCA(공식우수종자인증협회)와 CSGA(캐나다종자재배자협회) 두 군데에서 모두 인증 받은 우수 대마종자만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캡슐 1개당 1100mg의 고함량 대마씨오일이 담겨 있다. 

이러한 뉴트리코어의 대마종자유는 혈통종자의 재배, 수확, 탈각, 추출까지 모든 공정을 한 곳에서 진행하는 ‘원스톱시스템(WCS)’을 사용해 제조되고 있다. 캐나다 최대 대마종자유 전문 기업인 HPS사(社)에서 전 공정을 48시간 이내에 마무리, 생산 즉시 항공 직송함으로써 오일의 공기 접촉과 산패를 최소화하고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한다. 이와 관련 캡슐마다 개별 포장돼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다.

 

엄선된 대마종자를 화학적 공정 없이 냉압착 추출, 영양소 파괴가 적을 뿐 아니라 100% 순수 식물성 대마오일만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대마씨를 단 한번만 짜내는 마이크로 필터링 공법으로 슬러지(찌꺼기) 발생 우려를 없앴다.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등의 우려 없이 대마씨오일을 섭취할 수 있게 했다. 

 

뉴트리코어 햄프시드오일은 제조과정에 화학성분이 사용되지 않는 NCS 공법으로 잔류용매로부터도 안전하다. 실제로 한국식품과학연구원으로부터 잔류용매 5종 불검출 성적서를 발급받은 것은 물론, 잔류농약 473종과 중금속 4종에 대해서도 모두 불검출 판정을 받아 더욱 믿고 섭취할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