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가구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하이마트 가구 박람회’를 오늘(9일)부터 16일까지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에 앞서 준비가능한 다양한 가구를 제안한다. 시디즈, 삼익가구, 에이스 침대, 한샘 등 총 16개의 가구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침실 가구부터 거실가구, 욕실/주방 인테리어까지 특가에 선보인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가구 참여 브랜드별 사은행사가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시몬스에서 침대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5만점을, 자코모에서는 소파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상품별 최대 10% 카드 청구할인(12만 원 한도)과 더불어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자체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품목 2품목 동시 구매 시 엘포인트 최대 100만점 적립,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 구매 시 엘포인트 최대 1만 점까지 적립할 수 있다.
9일부터 시작되는 하이마트의 ‘하트데이’에서는 삼성 무풍슬림 2 in1 에어컨, LG 칸 2 in1 에어컨, 파세코 서큘레이터, 위닉스 제습기(10L) 등 여름 가전 뿐만 아니라 로보락 로봇청소기, 쿠쿠 IH 압력밥솥 등 인기 가전을 최대 15% 카드 청구 할인(행사카드 일자별 변경, 상품별 혜택 상이)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0일까지 진행되는 ‘삼성 국민가전 페스타’에서는 행사 모델별 엘포인트 최대 21만점 적립 혜택이 있고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슈드레서 등 신모델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해피콘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 대국민 가전 선택 이벤트’는 성공적인 소문내기를 완료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엘포인트 500점을 증정하고, 소문내기를 완료한 후 ‘삼성국민가전 페스타’ 기획전에서 물건을 구매한 고객 대상 전원 도미노 피자를 증정한다.
문병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하이마트에서 가전과 가구를 구매할 예정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할인 및 엘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여러 행사가 기획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