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유니크 웹툰 플랫폼 ‘탑툰’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웹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탑툰의 대표 혜택이자 매일의 인기작을 선정해 무료 회차 열람권을 선물하는 ‘최대 91장의 선물’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평소보다 많은 작품이 대상에 올랐다. 하루 최대 13장, 연휴 기간 내 최대 91장의 무료 작품 열람권으로 플랫폼 내 다양한 작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연휴 기간을 활용해 정주행에 나서는 이들을 위해 인기 연재작과 완결작 10편을 선정, 많은 회차수를 1코인에 열람할 수 있는 ‘약 925회차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추가로 완결작 6작품도 1코인으로 열람할 수 있다.
‘기다리지 말고 한번에 정주행’ 이벤트를 통해서는 인기 완결작 6작품의 전체 회차 수를 구매 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전체 소장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완결작 9개 작품을 대상으로 하는 1+1 프로모션은 1회차 구매 시 추가 1회차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밖에 플랫폼 내 작품 열람 시 사용하는 코인을 평소보다 적은 비용으로 많이 충전할 수 있도록 한 ‘재결제 한번 더 이벤트’도 마련했다. 연휴 기간 동안 평소 대비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고, 기간 내 재결제 고객들은 추가로 시크릿 할인도 받아볼 수 있다.
탑툰 관계자는 “코로나로 재미를 잃은 이들이 이번 추석 연휴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금 탑툰 카톡 채널을 추가하면 재미있고 독특한 방식의 추석 연휴 인사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