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권영준 기자] 골프 커뮤니티 플랫폼 볼메이트가 고객 편의성 향상과 골퍼들의 커뮤니케이션 강화해 어플리케이션 리뉴얼했다.
볼메이트는 리뉴얼을 통해 앱 홈 화면과 사용자 환경을 대폭 개선하고, 조인, 스윙, 라운딩 후기, 장비 정보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검색'기능이 도입되었다. 또한 랜선 스윙 레슨이 강화되었다. 볼메이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윙 영상을 올리고 100% 프로 골퍼의 스윙 코멘트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볼메이트는 올댓골프리뷰, 파골프&트래블, 골프토픽, 포썸골프 등 골프 기업들과 업무 협업을 맺고 새로운 콘텐츠 개발과 골프 패션, 골프 장비, 골프장 리뷰, 골프 레슨, 오피니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골퍼들과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볼메이트 권미진 대표는 “기존 볼메이트가 단순 골프 조인 앱의 이미지였다면 이번 리뉴얼 작업을 통해 ‘골퍼들의 필수 플랫폼’이라는 보다 확장된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볼메이트의 새로워진 모습을 통해 MZ세대 골퍼가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골프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볼메이트는 이달 31일까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골프노트에 스윙 영상을 올리고 프로 골퍼에게 스윙 코멘트 요청을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볼메이트는 응모자 전원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신청자 중 2명을 선정해 KLPGA・KPGA 프로의 무료 1:1 레슨 기회를 제공한다. 볼메이트는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
young0708@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