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바나다왁싱은 바랩과 함께 바랩&바나다왁싱 콜라보 제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바디 케어 브랜드 바나다왁싱은 동양인의 피부에 적합한 제모왁스를 만들기 위해 신소재를 연구하고 사용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왁싱재료, 제모 전 후 케어 제품 등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제모용품 특유의 향을 억제하기 위해 베이비파우더향으로 제모용품을 만들었으며 △미니 왁스 워머기 기획세트 △제모크림 △하드왁스 등의 구성이다.
또한 바나다왁싱은 오는 11일부터 18일까지 무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바나다왁싱 브랜드 감사제 2021’을 진행한다. 브랜드 감사제 기간 동안 바나다왁싱은 80%의 할인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바랩&바나다왁싱 콜라보 제품 전품목 1+1/1+2 행사를 진행한다.
바나다왁싱 관계자는 “이번 바나다왁싱 브랜드 감사제 2021은 지난 여름 무신사에서 바나다왁싱에 대해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라며 “바나다왁싱 사상 최대 할인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많은 고객 분들이 놓치지 않고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 바나다왁싱은 컨템포러리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바랩과의 콜라보 이후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작업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니 앞으로 나올 콜라보 제품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