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 커머스 플랫폼 비트립스(BTRIPS)가 글로벌 온라인 럭셔리 ‘비트립스 몰’을 런칭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1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이다.
런칭된 ‘비트립스몰’은 비트립스의 자체 암호화폐 ‘BTRIPS’로 각종 고급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웹사이트로 최근 수요가 높은 럭셔리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온라인 몰의 오픈과 함께 공개된 혜택은 전 상품 50% 할인이다. 이는 비트립스의 자체 화폐 BTR로 구매 시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럭셔리 브랜드 제품들을 반값에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비트립스 관계자는 “이 럭셔리 몰에 등록된 상품들은 해외 직수입으로 들여온 100% 정품”이라며 “더욱 알차고 매력적인 상품 구성을 위해 내부 MD팀과 함께 최선을 다해 만족도 높은 럭셔리 몰을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트립스 프로젝트는 추후 출시될 앱 내에 NFT를 명품 정품인증 기능과 접목해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관한 모든 정보가 기록되는 것은 물론이고, 블록체인 기술 사용으로 분실, 도난 및 정보 누락 등의 위험을 최대한 배제할 수 있다는 것이 NFT인증서의 차별점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