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트앤도프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릴렉싱 스파 바디 세트’ 출시

사진=더프트앤도프트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제너럴브랜즈(대표 박재홍)의 브랜드 더프트앤도프트가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대로 수요가 늘고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전용 ‘릴렉싱 스파 바디 듀오 세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선물세트는 지난 8월 출시한 ‘릴렉싱 스파 바디워시’와 ‘릴렉싱 스파 바디로션’을 비롯해 친환경 샤워타월까지 추가 구성됐다. 여기에 선물 상황에 따라 선택 가능한 메시지 카드 4종까지 구비돼 있어, 생일 선물, 감사 선물, 이사 축하 선물 등 필요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더프트앤도프트의 릴렉싱 스파 바디워시와 릴렉싱 스파 바디로션은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 광물성오일 등 걱정 성분 24종을 배제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았으며, 5가지의 세라마이드 복합 성분 함유로 샤워 후 바디 피부의 촉촉함 유지에 도움을 준다.

 

릴렉싱 스파 바디워시의 경우, 약(미)산성(pH 5.5) 포뮬러로 민감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세정력을 갖췄다. 또한, 제품과 수증기가 만나면 향기가 더욱 증폭되는 ‘워터 플루밍 프로그런스’ 공법이 적용돼 자체 특화 향료의 확산이 빠르고 오래 지속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더프트앤도프트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 급증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시장 수요가 늘어나며 자사 제품으로 선물을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제품 뿐 아니라 패키지까지 고려해 선물을 고르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받는 이들의 만족도를 고려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프트앤도프트의 ‘릴렉싱 스파 바디 듀오’ 선물세트는 ‘화이트머스크 향’과 ‘베이비파우더 향’ 2가지 향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정가 대비 2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