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유아용품 전문 기업 폴레드(대표 이형무)가 젖병 소독기 신제품 '픽셀 런칭쇼'와 '폴레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되는 행사는 1부와 2부로 편성됐다. 1부에서는 신제품 폴레드 젖병소독기 '픽셀'의 론칭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금번 론칭쇼에는 최근 SNS를 통해 찰떡 캐미를 자랑한 개그맨 김재우와 강완서가 함께 진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날 론칭쇼에서는 인스타그램에서 강완서의 이마 SHOW와 두 유부남의 결혼생활 경험담을 담은 센스 있는 제품 소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1년에 단 한 번뿐인 '폴레드 데이' 행사를 통해 카시트를 비롯하여 젖병소독기, 유아매트, 유아 식기류 등 폴레드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 동안 모든 프리오더 고객을 대상으로 '#분유존 #맘마존'을 완성하는 액세서리인 '선반형 트레이'와 쪽쪽이 전용 소독기인 신제품 '픽셀 미니'를 별도의 추가 금액 없이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픽셀'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는 비스포크(bespoke) 형 유아 가전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비스포크란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생산이 가능하다는 의미로 픽셀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따른 다채로운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한 번에 최대 30개의 젖병 수납이 가능하며, 가로형 구조로 사각지대 없이 살균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측은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열건조와 자연건조 선택이 자유롭도록 개발했다고 덧붙였다.

픽셀 관계자는 "위생과 살균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요즘, 가로로 넓게 마련된 공간에 젖병이 1단 배치되어 전체 공간이 사각지대 없이 살균이 가능하다"라고 강조함과 동시에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아이를 위해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나만의 주방'에 대한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행사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 신제품 픽셀 론칭과 더불어 폴레드 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