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루크 방배 서리풀' 분양중

‘엘루크(L.LEWK) 방배 서리풀’이 분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엘루크 방배 서리풀은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에 지하 3층~지상 13층 규모로 들어서게 되며 각 32㎡~48㎡ 크기의 4가지 평면, 총 60실로 조성된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을 뿐 아니라 의무거주기간이나 전매금지기간이 추가되지 않아 소유권 이전등기 이후 매매가 가능하다. 또한 계약금 10%, 중도금 5%, 잔여 중도금은 잔금으로 이월할 예정으로 중도금 대출 또한 필요하지 않다.

 

네이버 지도 직선거리 기준 약 150m 거리에 서울 지하철 2호선 방배역(백석예술대)이 인접해 있으며 내방역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2019년 개통된 서리풀터널을 통해 강남권 접근이 편리하고 강남순환고속도로와 남부순환로가 인접해 있다.

 

4개 타입의 다양한 평면을 통해 공간 맞춤 설계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넉넉한 서비스 면적 구성을 통해 실사용 면적을 넓힌 소형 아파트 형태의 ‘레이어드 홈’ 구현 또한 가능하다. 내부 인테리어에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수전 브랜드 ‘제시(GESSI)’와 명품 주방 브랜드 ‘세자르(CESAR)’를 도입하고 개방감 높은 공간 설계를 더했다.

 

컨시어지 서비스(유상 제공)를 통해 가사부터 인테리어, 세탁에서 펫케어 등 전반적인 일상 생활의 편의성을 지원한다. 루프탑, 피트니스 북 카페 등 커뮤니티 공간도 조성되며 스마트홈 서비스, 홈 IoT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엘루크 방배 서리풀’의 분양홍보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