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안마의자 전문업체 사파헬스케어는 오는 21일부터 7일간 현대Hmall을 통해 고급사양의 S급 리퍼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용감이 거의 없는 단순개봉 상품부터 2021년 생산품인 미개봉 상품까지 특S급 리퍼 상품만을 엄선해 진행될 예정으로, 구매자들이 가격과 품질 면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으로 업체 측은 예상하고 있다.
또 구매사이트,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포토후기를 남기면 동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사파더온무선찜질팩(SF-THEON001) 등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파헬스케어는 매년 10가지 이상의 시제품 중 엄격한 품질테스트와 프로그래밍을 거쳐 3~4개 모델을 엄선해 신모델을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7단계 돌출량 조절이 가능한 5D 신모델을 대표모델로 출시했으며, 올해도 볼히팅과 골반온열히팅 기능이 강화된 SF-BEST220 NEW 버전을 필두로 AI기능, 음성인식 기능 등이 탑재된 신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사파헬스케어 관계자는 “우리나라 안마의자가 보급되던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21년간 프로그래밍에 매진했기 때문에 기술력에서는 자신이 있다”며 “마케팅보다는 상품 본질에 충실하면서 직영체제로 사후관리를 직접 하며 CS부분을 최우선 순위로 여겨왔다”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엄 제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온라인 등에서 일반 소비자들이 많은 선택을 할 수 있게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친근하게 다가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이벤트 내용, 문의사항은 사파헬스케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