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제스파는 HQ+ 채널 ‘우리 집에 왜 왔니?’에서 가수 조현이 몸매 관리팁을 소개하면서 다양한 홈트레이닝 운동법과 함께 추천 요가복으로 ‘웨어라인 EMS 레깅스’를 추천했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제스파 웨어라인 EMS 레깅스는 어려운 복부와 허벅지 안쪽 라인에 저주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전극패드가 부착돼 집중 자극해 준다.
방송에서 조현은 "‘웨어라인 EMS 레깅스'를 입고 운동하면 짧은 시간 안에 운동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어 몸매관리에 좋다"고 말했다.
웨어라인 EMS 레깅스의 기능인 ‘EMS 트레이닝’이란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가 근육 손실을 막기위해 개발한 운동법으로 전기자극을 근육에 전달해 운동 효과를 높이는 방법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3가지 모드와 15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해 운동 활동에 적합한 EMS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 다리와 복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소재로 군살을 커버해 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땀이나 움직임에 변형이 적도록 내구성도 신경을 썼으며 이중 박음질 구조 및 프리미엄 원단 사용으로 잦은 착용에도 형태 변형이 적다. 또 인체에서 배출되는 땀에 의한 변색 또는 이염에 대해 구성이 높고 탈부착 가능한 리모컨으로 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출시기념으로 제스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며 "또 웨어라인 구매 시 마사지건 정품을 100% 증정하고 무료배송, 당일출고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