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원 기자] 마른파이브가 ‘심리스 쉬어브라 썸머 리미티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마른파이브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지난 16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회사 측은 현재 펀딩 프로젝트가 1만3054%의 목표를 달성, 약 6500만원을 훌쩍 넘는 펀딩 금액을 조달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펀딩은 마른파이브의 펀딩 6번째 프로젝트인 ‘심리스 쉬어브라 썸머 리미티드’는 심리스 쉬어브라의 여름 한정판 제품”이라며 “글레이셔 블루, 레몬 버터 2종 컬러가 추가 및 2XL 빅사이즈 브라 옵션이 추가됐다”고 소개했다. 이어 “또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도록 브라패드가 슬림패드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쉬어 라인은 기존 심리스 브라의 가장 큰 단점이라 할 수 있는 가슴위로 브라가 말려 올라가는 불편함을 스타킹의 고신축성으로 해결, 격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저가의 폴리재질이 아닌 소프쿨알파 원단을 사용해 매우 얇은 두께로 시원하고, 49g의 초경량 원단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마른파이브 관계자는”기존 브라 제품을 입던 여성들이 비침 및 자국 등의 다양한 이유로 브라와 함께 다른 이너웨어를 여러 겹 겹쳐 입어야 하는 불편을 해소해 입지 않은 착용감이지만 가슴을 잡아주는 브라탑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만들어졌다”며 ”오픈 72시간 이내 구매자 대상 이벤트, 다구매&커뮤니티 참여 서포터즈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마른파이브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른파이브는 여성들이 익숙하게 받아들이던 속옷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을 개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다. 회사 측에 따르면 현재 와디즈에서 누적 펀딩액 11억원, 누적 서포터 수는 1만 4000명, 평점 5.0점(5.0점 만점)을 기록하며 속옷 분야 1위를 지키고 있다.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