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피자, 유튜버 쯔양과 콜라보 진행

사진=빅스타피자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피자 프랜차이즈 ‘빅스타피자’가 유튜버 쯔양과 콜라보 방송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빅스타피자는 유튜버 쯔양의 콜라보 방송에서 미국 3대 피자라 불리는 ‘시카고, 디트로이트, 뉴욕피자’를 먹방으로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 방송은 지난 9일 진행됐으며 쯔양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방송에서 선보인 ‘라구미트볼시카고 피자’는 치즈폭포, 라구소스, 미트볼의 조화로움이 특징이며 ‘라자냐시카고피자’의 경우 토마토와 미트가 만나 풍미 가득하고 진한 체다치즈와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페퍼로니디트로이트피자’는 피자의 엣지없이 크리스피한 식감을 선사하는 미국 정통 피자이며 ‘콰트로프리미엄 뉴욕피자’는 달콤구마, 직화바베큐, 체다폭탄베이컨, 더블페퍼로니 네가지 맛의 피자다. 

 

특히 ‘빅스타피자’와 콜라보 방송에서 쯔양은 뉴욕피자 크기를 보고 감탄하며 어떤 피자를 먼저 먹어야 더 맛있을지 물어보기도 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쯔양과 콜라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콜라보 기념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이며 쯔양 유튜브 채널의 고정댓글에 안내된 네이버폼 UR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중 1등(10명)에게는 빅스타피자 광고 모델인 배우 김우빈 친필 싸인을, 2등(50명)에게는 빅스타피자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놀면 뭐하니, 나혼자산다 PPL에 이어 6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쯔양과 콜라보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가맹점주들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비롯해 본사 차원의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빅스타피자는 미국 3대 피자 전문점으로 최근 전속모델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했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