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텐바이텐이 21주년을 맞아 이달 10일부터 2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Cheer up 텐텐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텐바이텐의 새로운 한 살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행사는 텐바이텐에 입점한 총 9000여 개 브랜드, 114만 개의 상품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탠리를 비롯해 최고심, 라이브워크, 모슈 등 다양한 브랜드의 디자인 문구, 키친, 소품, 패션잡화 등 총 15가지 카테고리의 100만 개가 넘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패션 브랜드 프루아 필통, 인생네컷의 최고심 콜렉트북, 패스트파이브 공식 굿즈, 1+1 다이어리, 1+1 캘린더 등 텐바이텐 단독 아이템도 다수 판매될 예정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선 텐바이텐 21주년 'Cheer up' 컨셉을 담은 다꾸 기능을 더한 한정판 텀블러 제품을 기념 굿즈로 선보인다.
세일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6가지 혜택도 제공된다. ▲최대 40% 할인 쿠폰팩을 비롯해 ▲텐텐배송 상품 무료배송 ▲매주 화요일, 목요일 정오 12시, 오후 3시/6시에 찾아오는 타임세일(에어팟 프로, 소니 무선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조말론 향수 등) ▲강유미 외 3명의 유튜버가 소개하는 텐바이텐 아이템 '텐텐X유튜버' ▲오늘의 특가 (산리오캐릭터즈, 스누피, 디즈니, 아이코닉 등 유명 브랜드 참가) ▲랜덤 마일리지 이벤트 등 혜택이 마련된다.
이와 더불어 아이패드 에어, 애플워치 SE, 오디오테크니카 턴테이블 등을 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텐바이텐 앱 전용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21주년을 맞이한 텐바이텐에게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텐바이텐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텐바이텐은 2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한 살의 시작을 알리고, 지친 고객의 일상에 힘이 되고자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좋은 가격과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선물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