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레이션 아웃소싱 서비스 볼드워크, ‘베이비뵨’과 업무협약 재체결

사진=볼드워크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오퍼레이션 아웃소싱 서비스 ‘볼드워크’가 글로벌 아기띠 브랜드 베이비뵨과 업무 재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볼드워크는 수년간 베이비뵨과 협업하며 다양한 CS 경험을 가진 베테랑 상담사로 팀을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다.

 

베이비뵨은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과 안전하고 탄탄한 내구성을 갖춘 제품력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기띠 외에도 다양한 유아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부모가 행복하고 즐겁게 육아를 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 베이비뵨의 브랜드 철학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볼드워크는 베이비뵨과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에서 베이비뵨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다양한 문의 사항에 대해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공감하고 정확하고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볼드워크 관계자는 “B2C 산업은 CS 상담사가 문의 내용을 빠르게 파악하고 상품에 대해 정확한 안내를 하는 것이 곧 브랜드의 성공과 이미지 제고의 핵심 열쇠”라며, “커머스 업종에서 볼드워크를 도입한다면 고객 VOC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고 문제점을 함께 개선하여 제품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 고취는 물론 매출 상승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