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세라젬이 프리미엄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홈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회원제 리조트로 호텔부터 골프, 수영, 아이스링크 등 각종 스포츠 시설과 사우나, 키즈클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라젬 팝업스토어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인 반얀트리 갤러리 인숍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운영된다.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과 안마의자 파우제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세라젬 V6는 디스크 등 척추 질환 치료를 위한 견인 기능과 척추 온열 도자를 통한 최대 65℃의 집중 온열 마사지를 제공하는 척추 의료가전이다. 국내 식약처에서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목적을 인증 받았으며, 미국 FDA에서도 2등급(Class II)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다.
파우제는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안마의자를 표방한 제품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세라젬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포함한 전 매장에서 11월 한달 간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효도선물, 이사고객, 추천 고객 등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세라젬 의료가전이나 안마의자를 구매했던 고객이 추가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세일’도 운영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프리미엄 리조트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회원들을 대상으로 세라젬의 홈 헬스케어 가전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반얀트리 갤러리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부담 없이 편하게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