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켄스, 봄 맞이 강아지 덴탈껌 ‘벚꽃 에디션’ 한정 출시

사진=포켄스 코리아

반려견 펫푸드와 펫케어를 제조 및 판매하는 글로벌 펫 생활건강 전문기업 ‘포켄스(FORCANS)’가 봄을 맞이해 한정으로 주력 덴탈껌인 ‘덴티페어리’ 와 ‘카누들’의 벚꽃 에디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포켄스의 이번 신제품인 ‘덴티페어리 벚꽃 에디션’과 ‘카누들 벚꽃 에디션’은 기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강아지 덴탈껌 제품중에서 중량과 개수를 한층 더 높인 것과 더불어, 봄 시즌에 맞춰 벚꽃 패키지를 예쁘게 디자인한 스페셜 이벤트 제품이다.

 

덴티페어리와 카누들의 벚꽃 에디션 제품은 매일 하기에는 다소 번거로웠던 반려견의 양치질을 대신해 덴탈껌을 씹으며 구취, 치주염, 치석, 충치 등의 전반적인 반려동물 구강 건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덴탈껌으로 기존 베스트셀러의 동일한 가격에 20개 수량을 덤으로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사진=포켄스 코리아

해당 제품은 특허등록된 양치에 적합한 모양으로 디자인돼 우수한 기능성을 선보인다. 포켄스 연구소 직원에 따르면 치아와 자연스러운 마찰을 유도하고 어떤 방향이든 씹기만 해도 치석 감소에 효과적이며 소화 및 흡수가 용이해 위장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포켄스 관계자는 “최근에 포켄스 덴탈껌을 복제한 많은 유사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나 품질과 효과를 따라가기 어렵다. 이는 전문 기업과의 역량 차이로 보이며 연구소 역할이 크다“며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포켄스는 지속적인 연구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타겟고객인 20~30대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벚꽃 디자인으로 봄을 맞이해 한정판으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 만큼 반려견의 구강 건강을 위한 보호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