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카츠 동탄 영천점이 지난 3월 31일 오픈을 기념해 대왕새우튀김을 특가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동명카츠 동탄 영천점은 30평형의 홀을 기반으로 카츠정식(등심돈까스, 안심돈까스 치즈돈까스 햄더블치즈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생선카츠, 페페로니치즈돈까스, 매운등심돈까스)와 일본식라멘과 돈까스의 조합의 세트메뉴와 계절별미메뉴를 선보인다.
동명카츠 동탄 영천점은 화성 동탄 지식산업에 종사하는 직장인들에게 단한번도 얼리지 않는 국내산 돈육으로 당일생산, 당일판매하는 프리미엄 수제 돈까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동명카츠는 소규모 매장에서 1인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60평형대의 광주대학교점, 50평형대의 나주혁신도시점, 30평형대의 동탄영천점 등 대형평수의 홀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최상의 신선도를 위해 주 5회 물류 배송과 창업자에게 가맹비 면제, 오픈 행사를 위한 200만원 상당의 물품 무상제공(판매가 기준), 매장 인테리어 자율, 인테리어 본사 위탁 시공 시 최저가 보장, 로열티 면제, 재가맹 시 가맹비 면제, 전용유(카놀라유) 본사 노마진, 매장당 300만원 마케팅 및 홍보비 지원 등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