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이 올해 및 내년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생에게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100% 환급 합격패스’를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자사 출신 주택관리사보 시험 수석 합격자의 합격 수기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주택관리사 시험 수석 합격생 송두호 씨는 합격 수기 영상에서 “에듀윌은 우리나라 최고의 주택관리사 교수진들과 그들이 집필한 교재로 공부할 수 있는 곳이어서 망설임 없이 에듀윌을 택했다”고 말했다.
이어 “1차 시험의 경우 직장생활과 병행하며 공부를 했는데 가장 어려웠던 민법의 경우 모의고사를 볼 때마다 과락을 면치 못했다”며 “민법 김지원 교수의 OX 2,400 문제를 통해 과락 위기를 극복하고 고득점 달성이 가능했다”고 말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에듀윌 관리실무 출제가능 문제집 5회독 결과 실제 시험장에서 관리실무 40문제를 푸는 데 15분 밖에 걸리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업체 측에 따르면 ‘100% 환급 합격패스’ 과정은 2024년까지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고,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등 응시 인증을 할 경우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인강 수강이 가능하다.
이 과정은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기초-기본-심화’ 3회독 과정으로 이뤄졌고, 실전 대비를 위한 유형별 문제풀이와 이론 점검, ‘동형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 등 합격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또 이 과정 수강생에게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17종 전권과 ‘백점 완성 특강’, ‘전국실전 모의고사 및 해설강의’, ‘라이브 클래스’, ‘시크릿노트’, ‘민법용어 조문집’,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 학습관리’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더해 얼리버드 기간 내 신청하는 수강생에게는 20만 원 할인 쿠폰과 함께 ‘2023 필수과목 기본서’ 전권과 ‘2023 핵심 개념서’를 특별 제공한다. 2024년 기본서 출간 시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도 운영한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