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레미유(lemiu)’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앱에 정식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에 입점된 제품은 이슬을 머금은 듯 맑고 투명한 촉촉 광채 립을 연출하는 ‘듀이 플로우 틴트’, 녹아들 듯 밀착돼 가볍고 보송한 벨벳 립을 완성하는 ‘코튼 플러피 틴트’”라고 말했다.
두 제품 모두 가벼운 제형감과 자연스러우면서도 다채로운 컬러감이 특징이며,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게 레미유 측 설명이다.

레미유는 이번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 이날부터 전 상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레미유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리뷰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달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제품 리뷰 작성 후 인증한 고객에게는 올리브영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레미유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레미유의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제품들을 올리브영에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입점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미유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