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피자, 실속형 1인 피자 세트 출시

사진=빅스타피자

빅스타피자가 일반 피자 가격보다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1인 피자 세트를 오늘(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1인 피자세트는 디트로이트 피자 3종으로 구성됐다. 내맘알리오 디트로이트피자는 은은한 갈릭향이 특징이며, 치폴레오 디트로이트피자는 통살팝콘치킨에 치폴레마요의 조합이 돋보인다. 미트있오 디트로이트피자는 페퍼로니와 육즙이 가득한 미트볼로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사이드 메뉴는 국물떡볶이, 켄터키치킨(반마리), 치즈오븐스파게티 중 선택 가능하며 피클, 소스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디트로이트 피자 3종 세트메뉴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 땡겨요, 카카오톡주문하기 등 모든 배달 어플에서 구매 가능하다. 단품 판매는 불가하며, 배달어플에서 피자 3종(택1) + 사이드 3종(택1)로 고르면 된다.

 

빅스타피자 관계자는 “식자재 제품들의 가격 상승으로 밥상 물가 부담과 더불어 외식 물가 부담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선보이는 가성비 1인 피자 세트는 넉넉하게 먹을 수 있도록 메뉴를 조합했다”며 “이번 신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한끼를 해결하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