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탠몬스터 압구정점이 여름맞이 스프레이태닝 5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한 여름을 목전에 두고 태닝에 대한 관심도 높다. 몇 차례 진행해야 원하는 구릿빛 피부를 얻을 수 있는 일반 태닝을 진행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거나 햇빛 알레르기가 있어 야외 태닝이 불가능한 분들이라면 올여름은 1분 만에 완성되는 스프레이 태닝을 추천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보디 프로필의 유행으로 인지도가 높아진 스프레이 태닝은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고 태닝 기계 안에 들어가면 1분 만에 태닝한 것과 같은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만들 수 있다. 1회 1분으로 빠르게 매력적인 피부 톤을 만들 수 있어 편리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프리미엄 태닝샵 탠몬스터는 균일하고 만족스러운 피부 톤을 만들기 위한 스프레이 태닝팁을 공유했다.
첫째, 각질 제거는 필수다. 각질이 쌓인 대로 스프레이 태닝을 하게 되면 얼룩이 생길 수 있으므로 태닝 전 저자극 스크럽으로 가볍게 각질을 정돈하는 것이 좋다.
둘째, 너무 타이트한 레깅스는 피하고 보디로션, 향수는 미스트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에 내추럴한 몸으로 방문하는 것이 좋다.
태닝 후 사후관리도 중요하다. 태닝 후 12~24시간 동안 태닝 컬러가 발현되므로 하루 정도는 물에 닿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업체 관계자는 "탠몬스터 압구정점은 국내 안전성 인증을 획득한 스프레이 태닝기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태닝 전문가의 체계적인 1대 1 맞춤 상담을 통해 피부 손상 없이 최고의 태닝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