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미용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은 ‘제시’ 디자이너가 개개인의 이미지에 흘러나오는 매력을 강조하는 ‘1:1 헤어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준오헤어에 따르면 이번 컨설팅은 두상과 얼굴형을 고려해서 고객의 아름다운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맞춤형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에 중점을 둔다. 이후 단발, 레이어드 커트와 C컬펌, CS컬펌 등 다양한 스타일 옵션을 제시한다.
헤어 컨설팅은 얼굴형을 보완하고 그 외에 요소들인 눈의 크기, 피부 톤, 평소 입고 다니는 스타일 등 다른 요소들과 조화를 이뤄 전체적인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다. 개성을 표현하고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제시 디자이너는 “1:1 맞춤 퍼스널 컨설팅을 통해 다양한 두상과 얼굴형을 고려한 맞춤형 스타일을 제시하고 개인이 각각 가지고 있는 분위기를 더욱더 극대화시켜 줄 수 있다”며, “나만의 고유한 분위기를 찾기 위한 미용실을 찾는 분이라면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제시를 찾으시면 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준오헤어는 12월 First Visit Event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 대상 전 시술 20% 할인, Npay 매장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7% 적립이다. 특히 첫 방문 지인을 소개할 경우 둘에게 모두 20%할인을 적용시켜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