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 5월 가정의 달 맞아 ‘어버이날 특별 캠페인’ 진행… 8일까지

뷰티 디바이스 전문 기업 ‘알록(Aalok)’이 어버이날을 맞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어버이날 캠페인은 5월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자사 대표 제품인 울트라올라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성했다.

 

울트라올라는 ‘찝으면 올라 울트라올라’를 콘셉트로 하는 뷰티 디바이스다. 기기로 피부를 집어서 리프팅을 돕는다.

가정용 고주파 리프팅 디바이스인 울트라올라는 50여 년의 기술력과 설계를 기반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올라그랩 기술을 바탕으로 올라테크놀로지를 구현, 목표 부위를 찝어서 에너지를 전달해 열을 조사해 피부 탄력 및 재생과 미백 등에 도움을 준다.

 

어버이날 캠페인 기간 동안 울트라올라 제품은 최대 3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 대상으로 랜덤 100명을 추첨해 샴푸를 증정하며, 베스트 리뷰 작성 1명을 추첨하여 다이슨 드라이기를 증정한다.

 

알록 관계자는 “최근 물량이 완판된 가운데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해 볼 수 있도록 5월 어버이날을 맞아 울트라올라 제품 특별 할인을 준비했다”며, “피부 탄력을 고민하는 부모님을 위해 울트라올라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