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럭키백에는 안주이용권(골뱅이무침 또는 치킨), 생맥주, 사우나 2인 이용권과 조식 2인 이용권이 들어있다. 정상가 7만6000원 상당의 상품이 47% 할인된 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럭키백에는 랜덤으로 파인리조트 시즌권, 무료숙박권, 그린바비큐 이용권 등이 추가로 들어 있다.
파인리조트 럭키백은 20개 한정 판매된다. 객실 예약 시 또는 콘도 프런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02)516-7161~3
파인리조트는 알찬 봄나들이 1박 2일 스프링 패키지도 준비했다. 가깝고, 저렴하고, 알차다는 평.
경기도 용인의 양지파인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숙박, 레저, 관광을 1시간 안에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한 양지파인리조트는 350여실의 콘도와 빌라텔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리조트다. 스키장 슬로프의 눈은 사라지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3 골프장과 리프트를 타고 산 정상에 올라가 타는 알파인슬라이더 등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다.
또 주변에는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등 입맛에 맞는 관광지가 모두 20여분 안에 닿을 수 있어 1박 2일 나들이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스프링패키지를 이용하면 양지파인리조트의 객실과 사우나(또는 수영장), 아침식사 포함 주중 9만원, 주말 1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강원도 속초의 설악파인리조트도 스프링패키지로 봄을 맞이한다. 미시령 터널로 오고 가는 길 부담도 덜었다. 미시령터널을 지나고 나면 늠름하고 웅장한 울산바위가 웰컴 인사를 건낸다. 시원한 동해바다와 싱싱한 생물 횟감, 아바이순대와 닭강정, 순두부타운과 황태 덕장 등 강원도에 맛볼 수 있는 음식만으로도 식도락 여행 1박 2일을 만들 수 있다.
또 싱싱한 횟감이 유명한 동명항과 파도와 함께 거문고 소리가 들린다는 영금정, 설악산 울산바위 등 다양한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관광 후 설악파인리조트의 야외노천스파 가든스파를 함께 즐기면 금상첨화. 객실과 아침식사, 그리고 야외 노천온천인 가든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설악파인리조트의 스프링패키지는 주중 7만4000원, 주말 8만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02)516-7161~3
강민영 기자 mykang@sportsworldi.com
파인리조트 아쿠아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