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얼리버드 연말 패키지 '얼리 디셈버' 5일간 한정 판매

사진=롯데호텔제주

[세계파이낸스=유은정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단 5일간 얼리버드 연말 패키지 '얼리 디셈버(Early December)'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전에 예약하고 12월 한 달간 투숙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룸 1박, 플레이토피아 VR 체험존 입장권 2매, 미니바 무료 이용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면 1박당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패키지 이용객은 이 밖에도 롯데호텔제주가 특별히 제공하는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계절 온수풀 해온, 실내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 2인 입장 △롯데몰 김포공항점 주차권 1매 △롯데호텔제주 발레파킹 서비스 1회 △롯데호텔제주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 혹은 프리미어 오션 룸을 이용하는 고객은 투숙 중 1회에 한해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풍차 라운지' 2인 혜택까지 얻어갈 수 있다.

 

패키지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유선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