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콘택트렌즈 전문 기업 ㈜스타비젼은 ‘오렌즈 비젼센터 홍대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콘택트렌즈 전문센터인 오렌즈 비젼센터에서는 정밀 시력검사가 가능하며 시력 측정 외에도 전문 상담, 눈 컨디션 확인, 각막 곡률 측정, 홍채 직경 측정 등 최첨단 장비를 활용해 7단계의 체계적인 검사를 진행한다. 또 검사 후 렌즈 착용 습관과 눈 상태를 고려해 가장 적합한 렌즈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비젼센터 홍대점은 홍대입구역 8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1층에는 다양한 렌즈가 전시되어 있어 구매가 가능하며, 지하 1층에는 정밀 검사를 받을 수 있는 검사실이 있다. 또 고객 편의 제공 차원으로 여성 전용 화장실을 무료로 개방한다.
오렌즈 비젼센터 홍대점은 지난해 오픈한 강남점(1호점)의 뒤를 잇는 두 번째 콘택트렌즈 전문센터다.
스타비젼 관계자는 “사람마다 눈 모양이 다르고, 외부 환경에 따라 컨디션이 달라져 렌즈 착용 시 세심한 관리와 주의가 필요하지만 이를 모르는 고객들이 많다”며 “비젼센터에서는 전문 안경사가 상담부터 검사까지 1대 1로 정밀진단해 렌즈 피팅 상태까지 확인해주며, 국내에서 판매 중인 대부분의 렌즈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님들의 눈 상태에 가장 잘 맞는 최적의 렌즈 선택을 도와드릴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스타비젼은 눈에 민감한 고객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눈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오렌즈 비젼센터의 상담과 검사는 모두 무료이며, 예약 시 대기시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렌즈 공식 홈페이지나 비젼센터 대표 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