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케르 그 자체’ 천우희… 브랜드모델 발탁

[정희원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배우 천우희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케르 측은 “천우희 특유의 꾸밈없이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과 분위기가 네케르의 지향점과 부합해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네케르는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난 천우희만의 아름다움을 통해 ‘That’s so you’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직간접적으로 전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MZ 세대와의 더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천우희는 네케르 메이크업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네케르 모델 활동에 나선다.

 

네케르 관계자는 “네케르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에 부합하는 천우희를 뮤즈로 발탁하게 돼 기쁘다”며 “당당하면서도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대표 배우로서, 표면적인 기준에서 벗어나 스스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찾아가는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네케르와 천우희가 함께한 화보는 네케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를 통해 소개된 네케르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