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 ‘나노에스젠 스칼프 샴푸’ 신규 출시

사진=SNP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글로벌 헬스앤뷰티 기업 에스디생명공학의 SNP가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탈모샴푸 ‘나노에스젠(Nano-S-Gen™)’을 신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나노에스젠 스칼프 샴푸는 두피 모공보다 작은 나노 사이즈의 골드와 홍삼 사포닌을 결합한 복합 소재 나노골드사포닌(SNP(Nano-S)을 적용했다.

 

대표 성분으로 사용된 나노골드사포닌(SNP(Nano-S)은 지난 2017년 나노융합2020사업단의 우수연구성과사업화 지원 사업에 선발돼 에스디생명공학의 자체적인 연구개발(R&D) 기술과 연구를 통해 이뤄낸 ‘탈모증상 완화 효능 원료’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외에도 해당 제품에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이로운 영향을 줄 수 있는 식물 유래 특허 성분을 담았다. 순한 성분 배합으로 민감한 두피는 물론, 모든 두피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두피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세정해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SNP 관계자는 “나노에스젠 탈모샴푸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탈락 모발 수가 2주 사용으로 42.3% 줄어드는 효과를 검증한 바 있다”며 “두피 진정 38.7%, 두피각질 개선 50.6%, 두피보습 18%, 모발볼륨 개선 32.0% 등과 더불어 두피 쿨링 효과로 바르는 즉시 두피열이 약 3.7℃ 감소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노에스젠 스칼프 탈모샴푸는 11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쳐 완성된 제품"이라며 "탈모 증상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거나 전반적인 두피 케어로 탈모 예방 효과를 얻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P 공식 판매처에서는 ‘나노에스젠 3종’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