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카츠, 대구서변점∙안산와동점 ‘대왕새우튀김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동명카츠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수제 돈까스 전문 ‘동명카츠’가 대구서변점과 안산와동점에서 1일부터 대왕새우튀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동명카츠 대구서변점과 동명카츠 안산와동점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동명카츠의 대표 사이드 메뉴인 대왕새우튀김을 64% 할인된 1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이벤트는 대왕새우튀김 720마리 한정 판매(1인 5마리 한정)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동명카츠는 국내산 신선 냉장육을 이용한 수제 돈까스를 전문으로, 홀과 배달, 테이크아웃 3WAY의 운영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배달과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강화해 특화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 트렌드에 부합하는 지속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은 등심 돈까스를 비롯해 치즈 돈까스와 더블치즈 돈까스, 고구마 치즈 돈까스 등의 수제 돈까스 메뉴를 구비하고 있으며, 멘보샤, 허니갈릭감자튀김, 왕새우튀김 등의 사이드 메뉴를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치킨 와사비 마요덮밥과 불해장 파스타 등의 식사 메뉴와 수제 도시락 세트 메뉴 등도 제공하고 있다.

 

동명카츠 관계자는 “대구서변점, 안산와동점 오픈을 기념해, 기존 동명카츠 스테디셀러인 왕새우튀김보다 50% 용량을 증량해 새롭게 출시한 대왕새우튀김을 1000원에 판매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가맹점들의 매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안정적인 물류 공급과 적극적인 마케팅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