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피플피트니스 청라점, 네이버 결제 시스템 도입

최대 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사진=머슬피플피트니스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24시간 운영하는 청라동 헬스장 머슬피플피트니스가 네이버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머슬피플피트니스 청라점은 지난 21년 2월에 오픈했다. 다양한 운동기구를 명품 수입머신으로 교체하고 새로운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대대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명품기구를 이용한 헬스뿐만 아니라 일대일 퍼스널 트레이닝, 기구필라테스 등 다채로운 운동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플라잉요가부터 줌바댄스, 매트요가, 소도구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을 지루하지 않게 익힐 수 있도록 G.X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머슬피플피트니스 청라점 회원으로 등록해 프로그램을 수강하면 헬스존(웨이트), 유산소존, G.X존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넓고 쾌적한 공간과 힐링존, 넉넉한 주차시설로 구성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머슬피플피트니스는 소비자들이 마음 먹은 즉시 결제하고 실제 운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네이버 페이를 이용한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네이버를 통해 결제한 후 직접 헬스장을 방문해 계약서를 작성해야 최종적으로 등록이 완료되며 구매일로부터 7일간 등록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시작일이 설정된다.

 

현재 머슬피플피트니스 청라점은 네이버 결제 시스템 도입을 기념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최대 40%의 회원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최대 8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네이버 결제를 한 후 리뷰를 등록하면 네이버 포인트가 지급된다.

 

업체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몸 만들기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다”며 “네이버 결제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받고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