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동명카츠가 동명카츠 일산장항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동명카츠 일산장항점은 홀과 배달, 테이크아웃 3WAY 방식으로 운영되며 오픈을 기념해 ‘대왕새우튀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산장항점은 대왕새우튀김 할인 이벤트를 통해 동명카츠의 대표 사이드 메뉴인 대왕새우튀김을 1인 5마리 한정으로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동명카츠 일산장항점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의 원칙 아래,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돈까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한 번도 얼리지 않은 국내산 냉장 돈육을 비롯해 오븐에 구운 습식 빵가루와 식물성 카놀라유 등의 프리미엄 재료만을 이용해 돈까스를 만든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비대면 트렌드를 고려해 배달과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강화했으며 자체 높은 포장 기술력을 기반으로 배달, 테이크아웃으로도 홀과 같은 퀄리티의 바삭한 수제 돈까스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소비층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다.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안심돈까스, 치킨텐더커틀렛 등 다양한 수제 돈까스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벤트 메뉴인 대왕새우튀김을 포함해 허니갈릭감자튀김과 고추송송고기말이, 멘보샤, 감자고로케 등의 사이드 메뉴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식사 고객을 위한 식사 메뉴와 수제 도시락 세트 메뉴 등도 구비하고 있다.
동명카츠 일산 장항점은 장항동 호수마을 마두역 근처 위치해 있다.
동명카츠 일산장항점 관계자는 “겉바속촉의 고퀄리티 수제 돈까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 간식부터 식사, 어른들 술안주까지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며 “홀과 배달, 테이크아웃 등 여러 판매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게 동명카츠의 수제 돈까스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