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두피모발기 모나스빔이 이베이코리아의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마켓, 옥션을 통해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두피 마사지기 모나스빔을 최대 55% 할인된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구매 고객들에게는 두피관리 필수템 두피브러쉬 및 탈모 앰플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베스트 구매평 추천 시 모나스 탈모샴푸 4개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두피모발기 모나스빔에 적용된 저준위 레이저(LLLT)는 FDA의 인증을 받은 두피 케어법으로 고가의 탈모 치료기에 대부분 탑재된 기능이다. 레이저 갯수는 고가의 탈모치료기보다 적지만 빗어서 사용하기에 머리카락을 빗어 올려 두피에 직접적인 조사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미녹시딜의 과다 도포를 방지해주는 ‘미녹시딜 도포’ 기능으로 안정적인 두피 관리가 가능하며 최대 1만5000회의 미세진동으로 미녹시딜의 흡수력을 향상시켜 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모나스빔 관계자는 “모든 분들에게 ‘3개월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며 “미녹시딜은 모두에게 효과가 보장될 수 없고, 그렇기에 모나스빔이 효과가 없을 수도 있는 고객분들께 기대와 안심을 드리고자 이와 같은 제도를 시행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