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동명카츠 대구율하점이 오늘(13일)부터 한 달간 3만 원의 식사권을 선물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동명카츠는 국내산 냉장 돈육만을 사용해 당일 생산과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운영중인 수제 돈까스 전문 브랜드다.
이번 동명카츠의 <3만 원 식사권 쏜다> 이벤트는 대구율하점을 포함해 총 5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 내 동명카츠를 방문한 고객 중 지점별로 10명을 추첨하여 3만 원의 동명카츠 식사권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오늘(13일)부터 응모를 시작해 약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하고, 7월 13일 수요일에 응모를 마감한다. 참여자 정보를 취합해 오는 7월 19일 화요일 본사에서 당첨자를 추첨할 예정이다.
전국 동명카츠 지점 중에서도 대구율하점이 참여하게 된 이유는 위생과 고객 관리 분야에서 최고 매장으로 선정됐기 때문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동명카츠 관계자는 “동명카츠의 전국 매장 중에서 위생 및 고객 관리 측면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 5곳을 선정해 이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동명카츠를 방문해 맛있는 수제 돈까스를 먹고 식사권 당첨 이벤트까지 참여할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동명카츠 고객 감사 이벤트는 대구율하점 외에 광주 지역 일곡점, 전남 지역 순창점, 경기 지역 송도점∙용인흥덕점 등 총 5개 매장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