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고객 감사 라이브 쇼핑을 오는 19일 오후 8시에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시간 연말 특집 라이브 쇼핑을 통해 선보일 상품의 브랜드는 롤렉스를 비롯해 IWC, 오메가, 제니스 등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또한 명품시계 특가 구매 찬스 뿐 아니라 소통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다양한 기프티콘, 상품권 등을 준비했으며 부티크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시계 구매를 포함한 시계 컨설팅과 궁금했던 사항을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사전에 방송 알림 설정으로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하이시간 지성식 대표는 “이번 방송은 지난 라이브쇼핑에 이어 명품시계를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2022년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하이시간은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300억 이상의 거래금액과 1000여 건 이상의 위탁과 판매의 거래가 이뤄졌다”며 “투명한 경영, 친절한 서비스, 정직한 고객 약속의 경영 철학으로 2023년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애용하는 하이시간으로 거듭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