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어셈블, 26일 ‘모츠나베 밀키트’ 2종 출시

[정희원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푸드어셈블이 오는 26일일 신메뉴 모츠나베 밀키트 2종 ‘후쿠오카식 모츠나베’와 ’마라 모츠나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5일 회사 측에 따르면 후쿠오카식 모츠나베는 고소한 풍미의 한우곱창을 사용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표고버섯, 우엉 등을 함께 사용해 깊고 진하면서 담백한 육수의 풍미를 고스란히 담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기호에 따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찍먹소스’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얼큰한 특제 마라소스를 담은 마라 모츠나베 역시 한우곱창을 넉넉히 넣어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크러시드 페퍼의 양으로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청경채와 단맛 가득한 배추, 쫄깃한 버섯 등 풍성한 야채를 담아 골라먹는 재미가 풍부하다.

푸드어셈블은 신메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자사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초성퀴즈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푸드어셈블 관계자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츠나베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추운 겨울, 끓일수록 깊은 맛이 우러나는 푸드어셈블 모츠나베 밀키트 2종으로 더욱 따뜻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 신메뉴를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얼리어셈블러’도 모집할 계획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ap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