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블랩이 산후조리원 '궁'의 강남 본원 및 삼성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업무협약을 통해 브랜드의 주요 제품인 '젖병세척기 스팀마스터'를 '궁' 산후조리원 강남 본원과 삼성점에 도입, 입원 중인 산모들이 이 혁신적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향후에는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판매 혜택도 예정돼 있다고.

베이블랩의 젖병세척기는 세척, 소독, 건조, 보관 등 번거로운 젖병 관리를 원터치로 해결하는 효과적인 제품으로 소개됐다.
주요 기능은 2중 회전날개 설계와 3중 세척을 통해 젖병과 부속물을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최적화된 온도와 수압으로 젖병 손상을 최소화하고 효과적인 열탕소독 및 99.9% 유사한 스팀소독을 제공한다.
또한, H10 헤파필터가 장착된 건조 기능은 미세먼지 없는 깔끔한 바람으로 50도의 저온풍을 유지하여 젖병 손상을 최소화한다. 특히, 스팀마스터는 미세플라스틱 및 환경호르몬에 대한 신뢰성 있는 인증서를 획득하여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다.
회사 측은 네이버 평점 4.9를 유지하는 등 베이블랩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으며, 구매 후에는 AS 기간 연장, 대체 사용 제품 제공, 소모품 할인, 특별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베이블랩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베이블랩이 육아의 편의를 증진하고자 하는 가치와 궁 산후조리원이 입원 산모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가 조화를 이룬 협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