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신메뉴 ‘까만양념 숯불치킨’ 출시

 

사진=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신메뉴 ‘까만양념 숯불치킨’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까만양념 숯불치킨은 마늘의 알싸한 풍미와 청양고추의 매콤함, 짭쪼롬한 간장 베이스가 어우러진 메뉴이다. 달지 않고 감칠맛이 좋아 남은 양념에 밥을 넣고 비벼 먹는 일명 ‘치밥’에 최적화된 맛이다.

 

숯불치킨 특성 상 치킨을 먹고 난 후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 먹으며 마무리하는 고객들이 많은데, 까만양념 숯불치킨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마무리로 밥을 비벼 먹었을 때까지 최상의 만족도를 선사하고자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치며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메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사진=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특히 이번 신메뉴는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의 첫 번째 전속 모델이자 최근 ‘나혼산’에 등장해 나만의 행복을 찾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구성환’이 현장에서 원래 대본에 없었던 ‘구성환표 치즈치밥 레시피’까지 탄생시키기도 했다.

 

기영이 숯불치킨 관계자는 “신메뉴 ‘까만양념 숯불치킨’ 출시를 기념해 쿠팡이츠에서 오는 14일까지 일주일 간 최대 1만5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축구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이스타TV’와 협업, ‘lol(리그오브레전드)’ 롤멸망전 메인 후원을 하는 등 틀을 깨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여러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려왔다. 최근에는 해외 각국 매장 오픈을 앞두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