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신제품 X50 Ultra 티징 영상 공개…”최대 흡입력·브랜드 최초 엉킴방지 듀오 브러시 기능”

드리미가 신제품 X50 Ultra에 대한 세 번째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국내 최대 흡입력(20,000Pa)와 브랜드 측에서 최초로 도입한 하이퍼스트림™ 엉킴방지 듀오 브러시와 같은 X50 Ultra의 핵심 기능들이 새롭게 공개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브랜드 공식 발표에 따르면 X50 Ultra는 1월 13일 출시 이후 국내에서 판매되는 로봇청소기 중 가장 강력한 흡입력인 20,000Pa를 자랑할 예정이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흡입할 수 있으며, 더 높은 청소 효율과 뛰어난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기본적인 청소 성능에서 타사 제품들을 압도하는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X50 Ultra가 로봇청소기 시장의 판도를 어떻게 바꿀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하이퍼스트림™ 엉킴방지 듀오 브러시를 탑재해 더 넓은 면적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고무 브러시가 바닥의 먼지를 털면서 깊숙이 박인 먼지까지 들어올려 꼼꼼하게 흡입하는 모습은 굉장히 인상깊었다. 추가로 반대로 회전하는 엉킴방지 듀오 브러시 덕분에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 등 긴 이물질이 엉키지 않으며, 브러시 관리가 더욱 용이하다. 이는 기존보다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청소 효율도 대폭 높였다.

드리미의 티징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로봇청소기 커뮤니티의 반응도 뜨거워지고 있다. 매 티징 영상에서 공개되는 혁신적인 기능에 국내 많은 로봇청소기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드리미 관계자는”신제품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대규모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며 “예에 참여하면 신제품 정보를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선착순 50,000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100%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사전 예약 후 구매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급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참가자가 많을수록 경품이 풍성해지는 구조로 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